각 통신사별 제한정책이 적용된 이용자(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꾸준히 요금 납부하시면 계속 사용이 가능하다"라는 기계적인 반복적인 답변만 돌아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 통신요금을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고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저희 업체는 최대한 저렴한 수수료로 고객들에게 부담이 되지 않는 선에서, 한번하고 곧 막힐 방식이 아닌, 오래오래 안정적으로 할수 있는 방식으로 업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그 방법은 진행이 옳지않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진행이 되지 않으실 겁니다. 저희 데일리뱅크는 이외 다른 방식으로 여러분들께 찾아 뵐 예정이며 그렇게 진행을 하고있습니다.

반면에 상품권, 쿠폰, 기프티콘, 티켓 등 현금성 가치를 띠는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는 지인들에게 선물하는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대량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고 구매한 상품을 다시 되팔아 현금화하는 분들이 많기에 휴대폰 요금을 매달 정상적으로 잘 납부하는지, 혹은 미납이 있는지를 엄밀히 따져서 결제가 잘되게, 혹은 소액결제 정책미납 잘 안되게 막아놓는 소액결제정책을 세워두고 있습니다.

가장 흔히 접하시는 결제 대행사 다날의 대표적인 정책을 ​몇 가지 정리해드리겠습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미납이 발생하면 통신사/대행사는 신용을 부여하여 방어수단으로 소액결제 정책미납 사용할 수 있는 한도를 조정합니다.

요금을 미납하시면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되어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미납되는 일이 없도록 성실히 납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면서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라고 메세지가 뜨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만약 추가적으로 더 궁금하신 점이 있더라면 댓글을 남겨주시면 빠릇빠릇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이 소액결제 정책에 대해 조금 더 자세하게 들어가서 소액결제 정책미납 은 무엇인지,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 소액결제 정책 종류와 소액결제 미납정책 해결 방법이 있는지에 대해 구체적으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소액결제 한도를 이용해 상품권을 구매하여 판매하는 방법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기에 앞서 사용할 수 있는 한도는 통신사에서 정해준 한도와 결제대행사의 한도가 있습니다

이러한 코드를 보게 되시면 이게 뭔가 싶겠지만 해당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아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